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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세차후 물기 없는 상태에서 작업하나요? 아니면 어느정도 물기가 있을때 작업하나요?
name 대표 관리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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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세차후 물기 없는 상태에서 작업하나요? 아니면 어느정도 물기 있을때 작업하나요? 관련글을 찾아보니 물기 있을때 작업도 하더라구요~~!


 A) 날씨 온도, 차량에 따라 작업 환경을 조금 바꾸시면 좋습니다.


버핑 타올이 젖은 상태이면 경화 속도가 늦어지기 때문에, 굉장한 슬릭감을 느낄수 없고 이로 인해 잘못 시공했다고 생각하실 수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시공 결과물에 문제가 있는것이 아니며, 타고 다니시면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히 경화되어 비딩, 슬릭감이 살아납니다.



단, 기온이 낮거나 습도가 높은 날 일때는 자연 경화가 늦어져서 잔사의 원인이 되므로 반드시 물기 제거 후 시공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기온이 낮으면 얼 수 있고 습도가 높으면 잔사가 생기기 쉽습니다.


검정 계열의 차량의 경우 잔사가 더 눈에 잘 띄기 때문에 반드시 물기를 제거해주시기 바랍니다.


   
Si-14 유리막 코팅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용 예시는 아래 블로그에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블로그로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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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표 관리자 2017-07-28 17:40:3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A) 날씨 온도에 따라 작업 환경을 조금 바꾸시면 좋습니다. 물기 없을 때 >> 기온이 낮거나 검정 계열의 색상 차량일때는 반드시 물기 제거 후 시공하십시요, 물기가 하나도 없는 상태가 아니라 버핑 타올이 젖으면 경화 속도가 늦어져서 굉장한 슬릭감을

    느낄수 없고 잘못 시공했다고 생각하시는 측면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그렇다고 시공에 문제가 있는것이 아니라 타고 다녀서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경화되어 비딩, 슬릭감이 살아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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